1.돈까스 딱히 부딪히지 않는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구강구조의 차이일까요? 2.수의 신비 계속 25에 곱하다가 슬쩍 24로 바꿔치기한다는 속임수입니다. 바꿔치기하지 않았따면 25x40=1000이 되어 100의 배수가 됩니다 3.영혼의 무게 역시나 지평좌표계에 대한 댓글이 많이 달렸지만 이 경우는 질량이 있는 경우를 가정하고 있으므로 고려하지 않아도 될듯 ...
개인적인 맞춤법 공부를 겸해서 만들어 본 게임입니다. 딱히 난이도라고 할 만한 건 없고 일직선 스토리(큰 의미 없는 사소한 분기는 몇 개 준비되어 있습니다)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내용입니다. 제작툴 : RPG MAKER MV 플레이타임 : 2시간 가량 1END 유튜브, 트위치 실황 플레이 자유(영상편집,아카이브 포함) 감상이나 질문, 버그제보는 댓글로 남...
지뢰찾기의 매운맛에 고통받는 분들의 모습에 뉘우치고 짤막하게 만들어본 게임입니다 세이브가 금지당한 용사의 이야기로 약간의 눈치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엔딩을 보실수 있습니다 ※진행상 게임을 재기동해야하는 부분이 있는데 F5키로 게임종료없이 즉시 재기동이 가능합니다 제작툴 : RPG MAKER MV 플레이타임 : 1시간 미만 1END 유튜브, 트위치 실황 플레...
[소개되는 작품] -도박타천록 카이지 24억 탈출편 -마음이 만나는 마을 -100미터 -불사신 선배 -카모노하시 론의 금단추리 -레벨E
십수년만에 만든 게임입니다. RPG MAKER MV로 제작했습니다 용사가 되어 지뢰찾기에 고통받는 이세계를 구하는 스토리로 이 게임의 지뢰밭은 전부 찍기 없이 추리를 통해 공략 가능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물론 찍는것도 자유입니다) -마지막 선택지에 따라서 엔딩은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레이타임은 지뢰찾기 실력에 따라 2~5시간 정도 걸립니다 -대사...
블로그 연재 버전은 여기까지입니다 이후 내용은 잡지 [찬스]를 통해 연재되었습니다(23권으로 완결) (블로그 연재분은 책 기준으로는 7권7페이지까지의 내용입니다)
만화가,스토리작가, 아주 드물게 작화담당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로운 창작이 가능한 기본 포스트
소장본, 굿즈 등 실물 상품을 판매하는 스토어
정기 후원을 시작하시겠습니까?
설정한 기간의 데이터를 파일로 다운로드합니다. 보고서 파일 생성에는 최대 3분이 소요됩니다.
포인트 자동 충전을 해지합니다. 해지하지 않고도 ‘자동 충전 설정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포인트 자동 충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어요. 설정을 변경하고 편리한 자동 충전을 계속 이용해보세요.
중복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